시승요청
차량가격
카탈로그
전시장
서비스센터
서비스 예약
e-LED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news

광주 전시장 확장 오픈 2014-03-10
아우디 코리아, 광주 전시장 확장 오픈
 
·  아우디 터미널 컨셉 담은 2,058㎡ 규모 전용 건물로 광주 전시장 확장 이전
·  전 라인업 전시 가능한 넓은 쇼룸 및 체험 서비스 마련해 고객 편의 제공
·  대규모 아우디 광주 서비스센터도 확장 이전 오픈 예정
 
Seoul, March 10, 2014 -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아우디 공식 딜러인 고진모터스(대표 정상길)가 광주 서구 무진대로로 아우디 광주 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 한다고 밝혔다.
 
광천사거리 광주신세계백화점 대각선 건너 무진대로 955에 위치한 아우디 광주 전시장은 연면적 2,058, 지상 4층으로 광주 전남 지역 수입차 전시장 가운데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전시장 외형엔 도심에서 꼭 들러야 할 기착지라는 의미를 담은 아우디 터미널 컨셉을 적용해 역동성, 비대칭성, 투명성을 강조했다.
 
아우디 광주 전시장은 최대 17대 수용 규모로 전 라인업을 전시할 수 있는 넓은 쇼룸과 상담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차량 색상과 가죽 샘플 등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Audi Exclusive zone)을 마련해 고객의 선택 편의를 한층 높였다.
 
또한, 광주 지역 아우디 고객의 서비스 만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올해 7월 오픈을 목표로 연면적 4,499㎡의 대규모 아우디 광주 서비스센터를 건립 중이다.
 
아우디 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광주 지역은 아우디의 선전이 특히 돋보이는 지역인 동시에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 간 경쟁이 매우 치열한 격전지”라며, “까다로운 광주 지역 소비자들의 선택과 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 터미널과 백화점, 쇼핑몰 등으로 고객 접근성이 높은 최적의 장소에서 아우디의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광주 전시장은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55 (구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32-1)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및 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대표 번호: 062-525-8777)
 
한편 2014 3 10일 현재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광주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33개 전시장과 21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