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요청
차량가격
카탈로그
전시장
서비스센터
서비스 예약
e-LED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news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 오픈 2015-09-22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 오픈


 

  • ‘Audi Apporved plus’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

  • 101가지 체크 포인트로 꼼꼼한 차량 성능 점검

  •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출고되는 모든 차량에 1/20,000km 보증

  • 세세한 정비내역 주행거리 이력 정확한 정보를 제공, 100% 신뢰 보장

  • AFS(Audi Financial Services) 리스승계 금융지원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의 프리미엄 가치를 보다 지속적으로 제공할 있도록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공식 오픈한다.

     

    프리미엄의 최고 가치인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는 일정 이상의 교육과 자격 검증을 수료한 아우디 공인 테크니션들이 아우디 공인 101가지의 성능 점검을 실시하며, 꼼꼼한 관리하에 상품화 과정을 진행한 차량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통하여 출고되는 모든 차량은 신차 구매 제공받는 동일한 책임보증수리와 1/20,000km( 도래 조건)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보증을 제공받을 있다. 또한,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요청에 따라, 출고되는 모든 차량들에 대한 세세한 정비내역 주행거리 이력 정확한 정보를 제공 받을 있어 100% 신뢰를 보장한다.

     

특별한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만의 구매 혜택을 누릴 있도록 마련된 하나는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이다. 쉽고 편리한 차량 승계 업무는 물론 차량 구매 지원 받을 있는 다양한 금융 상품도 제공받을 있다. 특히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는 리스 승계를 통해 차량의 매도를 희망하는 고객에게 편리하고 빠른 승계서비스를 제공하며 인증 중고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다양한 조건에 부응하고자 합리적 기준으로 마련된 차별화된 금융 상품을 제공, 매도 및 구매 과정에 적극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국 어디에서나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이용할 있으며 대표번호 1800-0101 통해 차량 매도 매입 상담이 가능하다. 서울 경기 지역에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아우디 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우디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번째 고객에게까지 전달할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있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는 물론 아우디의 신차 구매와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느낄 있도록 하겠다 말했다.

 

#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대표번호 1800-0101)

 

목록